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은 안타깝게도 집의 변기가 막히는 바람에 곤란을 겪게되어 구입한 제품에 대하여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또 이럴때를 대비해서 집안에 필수적으로 가지고 있어야 할 제품도 하단에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보통 변기가 막히는 경우는 단단한 용변이나 이물질이 들어갔을때 막히곤 하죠. 저같은 경우는 집안청소를 하고 휴지뭉치를 넣고 물을 내렸는데.. 아뿔싸..물이 차오르기 시작하면서.. 굉장히 당황하기 시작했네요..
그래서 시간이 흘러 물이 가라앉으면 다시 물을 내려봤는데 괜한짓... 다시 물이 차오르고.. 화장실에 뚫어뻥이 없어서 이를 어떡해야하나 하고 난감하던 차에 얼른 외출을 해서 다이소로 향했습니다.
역시 다이소는 없는거빼곤 다있는게 확실합니다. 코로나로 인해서 사람들이 없지만 다이소는 그래도 아직 건재한 느낌입니다. 암튼 구석구석 뒤져서 제품을 살펴봤고 처음엔 뚫어뻥을 구입하려고 간거였는데
제품중에 용액제품이 있더라구요. 가만히 살펴보니 변기안에 들이부으면 막히게 한 원인물들을 액체가 녹게해서 막힌 변기를 뚫리게 해준다고 합니다.
그래서 이 제품을 구입해봤습니다.
구입가격 : 단돈 천원
용량 : 1리터
사용설명입니다
사용설명서를 읽어보니 처음에 반절 0.5리터를 붓고 물이 가라앉기를 기다렸다가 물을 내려보랍니다. 그리고 안되면 자기전에 남은만큼을 다 붓고 아침에 일어나서 물을내려보랍니다. 그래서 순서대로 저도 따라해보았고 1차시도는 실패했습니다. 30분을 기다리고 내려봤는데 다시 물이 차오릅니다.
그래서 안되겠다 싶어서 남은 용액을 다 붓고 아침까지 기다려보기로 했습니다. 그렇게 처치를 하고 아침이 되서 떨리는 마음으로 내려보았고.. 아..그런데 물이 내려가질 않네요 이거 어떻게해하나 하고 절망하고 있는데 물이 조금씩 내려가더라구요 그래서 어?하고 청소도구로 막 쑤셔보니 그때서야 물이 시원하게 내려가는걸 확인했습니다.
집에 웬만하면 막힌건 뚫어뻥이나 이 용액으로 해결이 가능하다고 하니 집에 뚫어뻥 하나정도는 기본적으로 비치해두고 있는게 마음이 편하다고 생각하네요. 그래도 긴급한 순간엔 다이소의 단돈천원의 배수구 뻥! 이 효과가 있다는 것을 확인했어요. 다음은 집안에 필수적으로 있어야 할 추천 아이템 입니다.
<집안 필수품 강력추천>
1. 배수구 뻥 직빵
<자취생 필수품 강력추천>
1. 오뚜기 즉석밥
2. 6구 다용도 멀티탭
3. 밥도둑 고추참치캔
4. 라면의 신 신라면
5. 라면포트는 필수다
모두들 변기막히지말고 슬기로운 변기생활 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