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하는 날/생활정보

남친 선물 남자 향수 추천(이성유혹) 총정리

by 보통여름 2020. 11. 11.

안녕하세요!

 

 

오늘의 정보는 저번 포스팅에 이은 향수에 대한 내용입니다. 향수사용을 시작하는 향수초보자들을 위한 향수용어 총정리 시간을 갖아봤는데요.

 

 

남녀 향수 용어 총정리해봅시다!

안녕하세요! 하는남자 입니다. 오늘의 정보는 바로 남자와 여자의 향수에 관한 정보입니다. 여러분들은 향수를 쓰시나요? 아마 향수를 오래전부터 필수품으로 사용하시는 분들도 많을테고 전혀

haroo777.tistory.com

 

향수용어에 대해 간단히 살펴보셨나요?

 

그렇다면 이번에는 남자 향수 추천정보를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말씀드리자면 대중적이고 모두가 선호하는 느낌의 향수보다는 남들과는 다르게 남들보다 다른향! 특색있고 강한느낌을 선사하는 향수정보라는 점을 먼저 알려드립니다.

 

이점 참고하시고 남자분들이나 남친에게 선물을 원하시는 여성분들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첫번째! 버버리 위크엔드 포 맨

 

이 향수는 귤향입니다.

 

시원하면서도 상큼한 느낌을 주겠죠 총정리에서도 말씀드렸지만 감귤류향을 나타내는 용어를 시트러스!라고 합니다. 이 향수의 장점은 상큼한만큼 젊은분들, 어린나이에 쓰면.특히 대학생이라면 안성맞춤! 생기발랄한 느낌을 주기에 적합합니다.

 

단점은 이 향수는 너무 유명하죠 그래서 남들과는 다르게를 선호하는 분들에게는 그닥일수 있어요 희소성이 떨어지기 때문이죠. 또한 알콜이많아 향이 금방 사라지기 때문에 자주뿌리는만큼 향수의 사용빈도도 늘어지죠.

 

▼추천 향수 보러가기▼

 

버버리 위크엔드 포맨 edt50ml 30ml

COUPANG

www.coupang.com

 

 

 

두번째! 조말론라임, 바질&만다린!

 

 

귤향이 산뜻한 라임향에 싱그러운 풀냄새를 줍니다.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며 연령대 상관없이 선호하는 향이기도 합니다. 청량한 풀냄새라서 감귤류느낌의 시트러스계열과는 차별점을 가지고있죠.

 

하지만 풀냄새를 좋아하는 분들도 많지만 그렇지 않은 분들도 꽤 되기에 호불호가 약간 갈릴수가 있습니다. 전 개인적으로 풀냄새 좋아합니다.

 

▼추천 향수 보러가기▼

 

조말론 라임 바질 앤 만다린 코롱

COUPANG

www.coupang.com

 

 

 

세번째! 오드 앤 베르가못!

 

 

고급스러워 보이지 않나요? 고풍스럽고 세련된 느낌 중세유럽이 느껴지는 향입니다. 나무냄새라고 하면 될까요? 나무향, 나무느낌을 주는 우디계열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이 향을 뿌린다면 여러분들은 주변인들에게 어떤향을 뿌린거야? 라는 질문을 받게 될 확률이 높습니다. 그만큼 독특하고 호기심을 만드는 향입니다. 그래서 희소성이 높은 가치를  지닌 반면에 호불호역시 갈릴수 있다는점 참고해주세요.

 

▼추천 향수 보러가기▼

 

조말론 오드 앤 베르가못 코롱 인텐스 향수 50ml jomalone Oud n Bergamot Cologne Intense

COUPANG

www.coupang.com

 

 

 

네번째! 샤넬 알뤼르 옴므 스포츠!!

 

전형적인 남자 스킨냄새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적극 권하는 향수입니다.

 

전형적인 남자스킨향의 특징이 뭐죠? 시원하죠. 그리고 처음 뿌릴때 강하지만 시간이 좀 지나고나면 따뜻한느낌을 주는것이 특징입니다. 스킨보다 더 가볍고 산뜻한 느낌이 강해서 남자들이라면 고개를 끄덕거릴수 있는  여름용 향수! 바로 이 향수입니다!

 

장담점도 확실하겠죠?

 

스킨냄새의 고급화! 산뜻하고 상쾌함이 은은함을 주지만 결국 스킨냄새의 한단계 진화 아니겠습니까? 여성들이 안좋아할수도 있을거같아요.

 

▼추천 향수 보러가기▼

 

샤넬 샹스 알뤼르 오드퍼퓸 (35ml 50ml 100ml)

COUPANG

www.coupang.com

 

 

 

다섯번째! 장폴고티에 르말 !!

 

약간의 바닐라를 느끼면서도 우디계열의 나무느낌입니다.

 

가볍고 상쾌한느낌을 주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무게감을 느끼는 멋스러운 향수입니다. 따뜻하고 포근한느낌을 주기때문에 요즘같은 겨울철에 판매량이 늘어나는 제철향수입니다.

 

하지만 이 향수는 겨울뿐만아니라 4계절 내내 맡을수 있을겁니다. 독특한 향이면서도 미소짓게 만들고 고개를 갸우뚱하면서도 다시 코를 갖다대게 만드는 그 향수가 바로 이 향수 입니다.

 

날씨가 쌀쌀해질때 멋스럽고 중후한 코트를 입고 이 향수를 뿌린다면 멋진 신사가 되어 있을겁니다.

 

▼추천 향수 보러가기▼

 

장폴고티에 르 말 EDT

COUPANG

www.coupang.com

 

 

 

여섯번째! 존바바토스 아티산!!

 

상큼한 오렌지 향이 납니다.

 

생강도 포함되어 있다는데 생강냄새를 싫어하시는 분들도 사용하기 괜찮습니다. 생강냄새를 잘 느끼지 못하기 때문이죠.

오히려 시트러스 계열의 상큼함과 꽃냄새에 코를 킁킁거리게 될겁니다.

 

또한 겉모습이 주는 디자인이 색다름을 추구하는 사용자들에게 호기심을 자극하기 때문에 한번쯤은 사용해보고 싶게 만드는 향수입니다. 싱그러운 감귤류향과 은은한 꽃냄새를 풍기는것이 장점이고 지속력이 짧다는것은 단점입니다.

 

▼추천 향수 보러가기▼

 

존바바토스 아티산 EDT

COUPANG

www.coupang.com

 

 

 

일곱번째 ck one!!

 

많이 익숙하죠?

 

향수를 처음 사용하기 시작하는 분들에게 무난하게 사용하기 좋은 대중적이고 흠잡기 어려운 향수 일단 추천합니다. 한번쯤은 사용해보시고 다음향수로 변화를 줘보시길 바랍니다.

 

무난합니다.

 

▼추천 향수 보러가기▼

 

캘빈클라인 CK one 오드뚜왈렛

COUPANG

www.coupang.com

 

 

 

여덟번째!! 몽블랑 레전드!!

대학생을 비롯한 어린분들에게는 어울리지 않을수 있습니다. 대신 연령대가 높아질수록 추천합니다. 중후하고 멋스럽고 고급집니다. 코트를 입고 뿌려보세요. 코트에 날개를 단 격입니다. 중후한 매력에 절로 눈가가 촉촉해짐을 느낄수 있죠.

 

아재느낌이라고 하시는 분들도 있지만 사용하면 할수록  다른향수를 사용하기 어렵다는 단점아닌 장점이 있기도 합니다.

 

▼추천 향수 보러가기▼

 

Mont Blanc Legend by Mont Blanc 3.3oz EDP 남성용 스프레이 오 드 퍼퓸

COUPANG

www.coupang.com

 

 

 

아홉번째! 필로시코스 오드뚜왈렛!!

 

무과향이라고 합니다. 사용해본적이 없습니다. 호불호가 많이 갈리기도 합니다. 그래서 더욱 궁금하게 만듭니다.

 

코코넛향과 과일향이 왔다갔다하며 코끝을 간지럽힌다고 합니다. 오늘만큼은 독특한 사람이 되고싶다 독특한 남자가 되고싶다는 분들 사용해보시길 권합니다. 첫인상을 과감하게 심어주고싶다. 첫인상을 제대로 박아주고싶다.

 

한번 사용해보세요.

 

어떤향수냐며 관심을 느끼게 될겁니다. 물론 당신이 아닌 오롯이 향수에게만 가지는 관심이 클 확률이 높은 향수라는점 잊지 마시기 바랍니다. 식상한거 싫다. 그동안 맡아본 향수말고 다른거 맡아보고 싶다. 찾아보고 겪어보시기 바랍니다.

 

▼추천 향수 보러가기▼

 

딥디크 필로시코스 오 드 뚜왈렛

COUPANG

www.coupang.com

 

 

열번째! 이성 유혹 향수?!

말이 필요 없는 이성을 유혹하는 향수 입니다. 치명적인 살냄새로 이성을 자극시켜 보시기 바랍니다.

 

▼추천 향수 보러가기▼

 

에티에르 오드 퍼퓸 숨결 1개+본능 1개

COUPANG

www.coupang.com

 

 

 

이상 열가지의 향수에 대해서 간단하게 정리를 해봤는데요 향수는 각각 호불호가 많이 갈리고 선호하는 향이 다르기때문에 직접 시향해보고 자신만의 향수를 선택해서 오래오래 사용해 이사람!을 생각할때 이 향이 생각난다!라는 느낌을 주는건 어떨까요?

 

멋진 향과 함께 하시길 바라며 이만 마칩니다. 남친 선물 남자 향수 추천(이성유혹) 총정리 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