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부 하고 싶은 날/공인중개사 뽀개기

공인중개사 학원 EBS VS 메가랜드 인강 비교(34회대비)

by 보통여름 2021. 3. 1.
 

안녕하세요

 

오늘의 포스팅은 공인중개사 학원 EBS VS 메가랜드 인강 비교(34회대비) 시간 입니다. 33회 공인중개사 시험은 이제 끝이 났습니다 이미 지난 시간이 되었으니 앞으로는 34회 시험을 대비해야 합니다.

 

 

불합격을 맛보신분들, 시험응시조차 못한분들, 그리고 새롭게 공인중개사 시험을 계획하고 도전하시는 분들등 다양한 분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고 계십니다.

 

그동안 공인중개사 시험 준비를 처음 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에듀윌 공인중개사 학원을 비롯한 해커스 공인중개사 학원, 박문각, 메가랜드 학원에서 제공해주고 있는 무료 핵심요약집과 기초서, 합격비법서, 합격생 필기노트, 무료 기초강의에 대한 정보도 아래에 첨부해놓았으니 꼭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학원별 무료 핵심요약집(기초서) +학원 선택방법

 

2. 공인중개사 학원 에듀윌 vs 해커스 vs 박문각 비교

 

 

오늘은 이 외의 학원이죠.  많은 분들께서 또 관심 있어하는 공인중개사 학원 EBS VS 메가랜드 VS 인강 비교(34회대비) 시간 입니다.  가격은 얼마인지, 환급반은 어떻게 운영되는지, 무료 강의나 무료 기초용어집은 제공하는지 등등 한번 낱낱이 살펴보도록 할테니 천천히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랜드프로 학원은 재정 악화의 문제로 진행이 어려워 졌기 때문에 삭제 시키고 추후에 저렴하게 공부할수 있는 무료강의(교재비를 지불하면 강의를 제공) 사이트 정보를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공인중개사 유료반 

1) EBS 공인중개사 유료반

EBS 공인중개사 학원 유료반

 

첫번째  EBS 공인중개사 학원의 유료반 입니다.

 

 

크게 4가지로 나눠볼수 있었습니다.

 

23+24 원패스 2년반으로 58.9만 입니다. 24년 시험일까지 무제한 수강이 가능하고 당연히 1차시험과 2차시험을 수강가능하며 교재 18권 포함한 가격입니다. 

 

이에 반해  23 원패스 1년반은  51.9만으로 23년 시험일까지 무제한 수강이 가능합니다. 두 유료반의 차이는 아시겠죠? 기간의 차이 입니다. 24년까지 혹은 23년까지 시험을 대비하는 차이점으로 수강료가 책정되었습니다.

 

여러분들이 공인중개사 시험을 계획할때 1년을 잡고 하실건지 2년까지는 차근차근 단계를 밟아가며 준비하실건지 먼저 고민해보고 유료반정보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직장인 분들은 특히나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할때 공부량을 얼마나 책정할수 있는지에 따라서 현실적으로 도전하는게 좋다고 생각합니다. 

 

목표를 크게 잡았다가 이도저도 아닌 경우가 생각보다 많이 벌어지게 되니까요.

 

이어서 23년 1차 원패스 1년반 입니다. 수강료 21.9만원 책정되었고 내년 1차시험만 대비하는 패키지 입니다. 기본적인 기본, 문풀등 커리큘럼을 포함하고 있고 과목은 6권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교재를 포함하지 않은 수강료는 12.9만 입니다. 보통은 교재를 포함하여 구매하는게 당연히 일반적인 선택이 되겠습니다.

 

 

이어서 23년 2차 원패스 1년반 입니다. 수강료 33.9만원 책정되었고 내년 2차시험만 대비하는 패키지 입니다. 기본적인 기본, 문풀등 커리큘럼을 포함하고 있고 과목은 10권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교재를 포함하지 않은 수강료는 17.9만 입니다. 

 

아시겠지만 앞서 비교해드린 에듀윌, 해커스, 박문각과 비교할때 EBS 학원은 저렴한 수강료가 강점 입니다. 난 성실함 하나는 누구에게 뒤지지 않아~ 라는 분들 계시죠? EBS로 저렴하게 공부하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성실함이 가장 중요한 시험 입니다.

 

 

2) 메가랜드 공인중개사 유료반

메가랜드 공인중개사 학원 유료반

 

두번째로 메가랜드 공인중개사 학원 유료반 입니다.

 

 

크게 두가지로 나눠볼수 있었습니다. 

 

(1) 23 리얼라이브(79.9만)

23 리얼라이브 패키지로 수강료 79.9만원 책정 되었습니다. 공인중개사 학원들 중 가장 특색있는 패키지라고 말씀드릴수 있겠네요. 노량진, 종로의 현장강의를 전국 어디서나 오전10시에 수강할수 있습니다.  혼자하는게 집중이 안되서 공부가 힘든 분들에게는 실시간 현장강의를 온라인으로 같이 수강하면서 인강의 효율성과 현장의 집중력을 동시에 도움받을수 있는 좋은 패키지 입니다.

 

한가지 아셔야 할점은 8월 문제풀이 정규수업까지 수강이 가능하구요. 시험이 10월말이기 때문에 남은 두달여간은 계획을 꼼꼼하게 세워야 할것으로 보입니다. 교재를 포함하지 않는 가격은 39.9만원 입니다.

 

 

(2) 23 기출업+2차 합격땅(49.9만)

두번째로 23 기출업+2차합격땅 유료반으로 49.9만 입니다. 23년 시험일까지 무제한 수강이 가능하구요  당연히 2차시험 준비하는 분들이 대상입니다. 1차시험을 합격한 분들은 2차시험만 공부해도 되죠. 23년 시험까지 교재포함 무제한 수강하며 49.9만의 수강료를 지불하면 되겠습니다. 

 

가장 중요하다고 할수 있는 기출문제풀이 수업을 정규반에 넣어서 많은 순환식 공부 스케쥴이 짜여져 있어서 강제적으로 학원 커리큘럼만 잘 따가가면 저절로 많은 회독을 할수있는 효과를 볼수 있겠습니다. 

 

이렇게 메가랜드 공인중개사 학원에서는 2가지의 유료반 패키지를 운영중이고 1차시험 대비 유료반은 개설이 안된것으로 보입니다. 메가랜드에서 공부를 희망하시는 분들은 꼭 메가랜드 공인중개사 학원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꼼꼼하게 살펴보고 고객센터에 문의도 해보시기 바랍니다.

 

<메가랜드 학원 고객센터 1833-3329>

 

 

2. 공인중개사 환급반 

1) EBS 공인중개사 환급반

EBS 공인중개사 학원 환급반

 

EBS 공인중개사 학원 환급반 부터 살펴봅니다.

 

역시 대세로 떠오르고 있는 환급반 입니다. 어느새 대표 수강반으로 자리매김했고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환급반 입니다.

 

 

아셔야 하는건 환급반은 독하고! 열심히하고! 성실하고! 절실하고! 이러한 분들에게는 더할나위없이 좋은 정책입니다. 정말 말그대로 공짜로 공부하게될 확률이 높은 분들이니까요 자신에게 맞는 최고의 반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하지만 반대로 나자신이 나태하고 게으른 구석이 있고 끈기가 부족하다 라고 평소에 생각하시던 분들에게는 독이든 사과라고 표현 가능하겠습니다. 저 역시 공부할때 도서관에 환급반이나 평생회원반으로 공부를 길게 하거나 도중에 포기하는 분들을 더러 봤으니까요. 

 

어떠한 길로 가시던 간에 종착점은 최종합격이기를 바라겠습니다. 열심히 하시기 바랍니다. 이어서 환급반 정보입니다.

 

먼저 23+24 원패스 2년 환급반으로 73.9만 입니다. 24년시험까지 무제한 수강가능하고 최종합격 하게되면 수강료를 환급해주고 있습니다. 당연히 교재18권 포함하고 있네요 이에 반해 기간의 차이만 있는 23 원패스 1년 환급반이 있습니다. 61.9만으로 23년 시험까지만 무제한 수강입니다.

 

작년 대비 글을 수정하면서 느낀건 오히려 EBS 환급반은 가격이 오르지 않고 내렸네요 거의 대부분들 유명 학원들이 작년 대비 수강료가 오른것을 글을 작성하며 알수 있었는데 EBS는 수강료를 내리는 강수를 뒀다고 보여집니다. 

 

나머지는 모두 같다고 할수 있기 때문에 여러분들이 계획하는 공부기간을 염두해두고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 메가랜드 공인중개사 환급반

메가랜드 공인중개사 학원 환급반

 

 

메가랜드 공인중개사 학원 환급반

 

두번째 메가랜드 공인중개사 학원 환급반 입니다.

 

크게 4가지의 환급반으로 나눌수 있었습니다. 대세는 대세! 환급반이네요.

 

(1) 스윗캠퍼스 올클래스 300(140만)

 

 

먼저 140만원의 높은 수강료가 책정된 환급반 패키지! 스윗캠퍼스 올클래스 300입니다. 합격할때까지 평생무제한 수강으로 당연히 환급도 해주는데요 100%와 300%로 나눌수 있습니다.  34회시험 한정, 동차합격, 민법85점이상을 획득하게 되면 여러분들이 결제한 수강료의 300%를 되돌려 받게 됩니다.

 

위의 조건에 해당되지 않아도 합격을 하게 되면 100%환급 역시 당연히 받게 됩니다. 민법85점의 미션은 괜히 있는게 아니잖아요 민법은 굉장히 어렵기 때문에 저렇게 300%를 내걸수 있는겁니다. 이밖에 전 교재 26권 포함하고 모든 커리큘럽 과정 역시 당연히 수강 가능합니다.

 

재정적으로도 큰 부담되지 않으면서도 언제라도 합격시 수강료를 돌려주는 패키지이기 때문에 평소에 자신이 성실하다고 생각하는 분들에게는 과감하게 추천드리겠습니다. 공짜로 공부 가능하니까요 대신에 성실하고 끈기있는 분들에게 해당됩니다.

 

(2) 스윗캠퍼스 올클래스 100(150만)

두번째는 수강료 150만원의 스윗캠퍼스 올클래스 100입니다. 300과 비교할때 단순명료한 패키지로 수강료는 조금더 비싼것을 알수 있습니다. 딱 간단해요. 합격할때까지 무제한 수강하면서 언제라도 합격하게 되면 100% 수강료 환급해주는 패키지에요. 300%미션이 자신있으면 올클래스300, 그렇지 않으면 이 패키지를 이용해도 무방해 보입니다.

 

(3) 23년 2시간 동차합격땅(69.9만)

세번째 환급반은 2시간 동차합격땅으로 69.9만원 입니다. 34회 시험날까지 무제한수강, 34회 동차합격시 수강료를 100% 환급해주는 패키지 입니다. 이 패키지의 특징이라면 직장인들에게 맞춤식 패키지로 공부할 시간이 부족하거나, 인강이 익숙한 2030세대, 최근 공부한 경험이 있는 수험생들에게 어울리는 패키지 입니다.

 

하루에 공부할 시간이 넉넉하지 않은 분들에게 학습시간을 단축시키기 위해서 핵심내용만 압축해서 몇회씩 반복을 하는 커리큘럼으로 교재 또한 전용교재를 만들어서 강의 합니다. 딱 1권으로 압축해서 불필요한 부분들은 과감하게 삭제시켰으니 한마디로 두꺼운 기본서가 아닌 단권화용도로 좋은 핵심요약집으로 공부한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단 34회 시험까지이고 합격해야 수강료를 돌려주기 때문에 한마디로 공부를 길게끌지 않고 무조건 한번에 동차합격을 목표하고 그렇게 할수 있다는 분들에게만 아주 적합하다고 할수 있겠네요. 각자 어느학원 패키지가 자신에게 적합할지 자신의 공부 여건이나 환경들을 다시한번 생각해보고 그리고 꼭 학원 홈페이지에 들어가보고 꼼꼼하게 세세하게 유의사항 읽어보시고 궁금한건 고객센터에 꼭 물어보세요!! 그래야 후회하지 않아요!!

 

 

 

(4) 23년 100% 동차합격땅

  ① E+평생환급 책임땅(113만)

      4번째 환급반으로 113만원의 23년 100% 동차합격땅 중 E북이 포함되어 있는 패키지 입니다. E북이라면 종이교재가 아닌 온라인 교재 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화면으로 교재를 본다고 생각하세요 E북 교재구매 후 34회 합격시에 100% 환급을 해주고 강의는 합격할때까지 평생 수강이 가능합니다. 환급 받기 위해서는 34회 시험에 합격을 하셔야 한다는점 알아주시면 됩니다.

 

  평생환급 책임땅(99.9만)

        두번째 99.9만원 수강료가 책정된 평생환급 책임땅 입니다. 합격할때까지 평생 수강이 가능하고 34회 최종합격시에 100% 환급을 해줍니다. 위와 차이는 E북이 있고 없고 라고 간단하게 생각하시면 되겠네요.

 

   평생환급 책임땅(74.9만)

        세번째는 1년 환급책임땅으로 74.9만원의 수강료가 책정 되었습니다. 34회 시험에서 최종합격시 100% 환급을 해주고 강의는 34회 시험날까지만 무제한 수강이 됩니다. 차이점 아시겠죠? 짧고 굵게 난 34회 시험에서 한번에 동차합격 할수있어!!! 합격하고 환급받겠어! 라는 분들은 이 패키지에요~ 이후에는  불합격하면 새로 강의를 구매해야 합니다. 이 패키지는 34회 시험날까지만 제공되니까요!!

 

꼭 각자 어느학원 패키지가 자신에게 적합할지 자신의 공부 여건이나 환경들을 다시한번 생각해보고 그리고 꼭 학원 홈페이지에 들어가보고 꼼꼼하게 세세하게 유의사항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이렇게 해서 공인중개사 학원 EBS VS 메가랜드 환급반을 확인해봤습니다. 다음으로 많은 분들이 고민하고 계시는 학원을 선택하는 방법에 대한 정보 안내해드립니다. 

 

 

 

 

3. 무료핵심요약집, 무료강의★ 

 

여러분들은 아시나요?

 

공인중개사 대표적인 학원들이죠 에듀윌 공인중개사 학원, 해커스 공인중개사 학원, 박문각, 메가랜드 학원들은 수강생들을 위해 무료핵심요약집,기초서, 무료기초강의, 합격비법서, 합격생 필기노트 등을 무료로 제공해주고 있습니다.

 

학원별 무료 핵심요약집(기초서)

 

무료로 제공해주는 이 교재와 강의가 왜 중요한지 아시나요?

 

바로 남의말만 듣는게 아니라 직접 내가 학원을 선택할수 있기 때문입니다. 공인중개사 학원들이 제공하는 무료핵심요약집이나 무료용어집으로 강의를 실제적으로 들어보면 여러분들에게 맞는 강사진들이 추려지게 됩니다. 더 듣고싶고 재밌게 공부할수 있을것 같은 강사진의 학원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학원, 해커스 공인중개사 학원을 비롯한 대표학원 5곳의 무료핵심요약집(기초서), 무료강의등에 대한 정보는 아래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공인중개사 학원 선택하는 방법

 

 

<같이보면 좋은 글>

▶공인중개사 인강추천 BEST5

▶공인중개사 시험 역대 합격률

▶공인중개사 기출문제 모음

▶에듀윌VS해커스VS박문각 비교

▶공인중개사 난이도 및 총평

 

 

 

 

이렇게 해서 공인중개사 학원 EBS VS 메가랜드 학원을 비교 확인해봤습니다. 감사합니다. 여러분들의 미래를 응원합니다 건승하십쇼.

 

 

댓글